본문 바로가기
국산차 가격/현대자동차

코나 가격 2024 | 제원 연비 색상

by AI튜터 2024. 9. 1.
반응형

현대자동차 코나는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갖춘 차량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나의 가격, 제원, 연비, 시승기 및 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나는 도시 주행에 최적화된 컴팩트 SUV로,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과 효율적인 연비를 자랑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이 결합되어 젊은 층과 패밀리카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다양한 색상 옵션과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친환경적인 선택지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코나 최신형 가격과 각종 차량정보가 있는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해서 직접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최신 가격표, 카탈로그 다운로드 하기 👇👇👇👇

2024 코나 가격표.pdf
0.47MB
2024 코나 카탈로그.pdf
9.28MB

 

 

 

 

 

 

 

 

 

 

현대자동차 코나 가격

2024년형 코나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던 2WD (A/T): 2,516만 원
  • 모던 플러스 2WD (A/T): 2,580만 원
  • 프리미엄 2WD (A/T): 2,779만 원
  • N Line 프리미엄 2WD (A/T): 2,942만 원
  • 인스퍼레이션 2WD (A/T): 3,120만 원
  • 인스퍼레이션 4WD (A/T): 3,323만 원

 

 

 

 

 

 

 

 

👉 국산차 인기순위 top10

 

 

👉 수입차 인기순위 top10

 

 

👉 국산차, 수입차 신차가격 한 눈에 보기

 

 

👉 기아자동차 SUV 종류와 가격 한 눈에 보기

 

 

👉 현대자동차 SUV 종류와 가격 한 눈에 보기

 

 

 

 

 

 

 

 

현대자동차 코나 연비

코나는 엔진 옵션에 따라 연비가 다릅니다:

  • 가솔린 1.6 터보: 11.2~13.0㎞/ℓ
  • 가솔린 2.0: 13.6㎞/ℓ
  • 하이브리드 1.6: 18.1~19.8㎞/ℓ

 

 

 

 

현대자동차 코나 제원

코나의 주요 제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엔진형식: 가솔린 1.6 터보, 가솔린 2.0, 하이브리드 1.6
  • 배기량: 1,580cc ~ 1,999cc
  • 최고출력: 198마력 / 6,000rpm
  • 최대토크: 27.0kg.m / 1,600~4,500rpm
  • 구동방식: FF / AWD
  • 변속기: 8단 자동변속기

 

 

 

 

외관 디자인

코나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색상 옵션과 N Line 전용 디자인 요소가 더해져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Full LED 헤드램프와 심리스 호라이즌 램프가 적용되어 더욱 매력적인 외관을 완성합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편의성

코나의 내부는 인조가죽 시트와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가죽 스티어링 휠과 함께 12.3인치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무선 충전 및 디지털 키와 같은 첨단 편의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의 편의를 극대화합니다.

 

 

 

 

 

 

 

안전 기술과 주행 보조 시스템

코나는 다양한 지능형 안전 기술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등 최신 안전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도 지원합니다.

 

 

 

 

 

유지비와 경제성

코나는 경제적인 연비와 합리적인 유지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은 우수한 연비로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경제적인 운행이 가능합니다.

 

 

 

 

 

색상 옵션

코나는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아틀라스 화이트
  • 사이버 그레이 메탈릭
  • 에코트로닉 그레이 펄
  • 네오테릭 옐로우
  • 미라지 그린
  • 얼티메이트 레드 메탈릭
  • 어비스 블랙 펄

 

 

 

 

 

 

 

 

현대자동차 코나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

Q: 코나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 코나의 가격은 2,446만 원에서 3,594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Q: 코나의 연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연비는 엔진 타입에 따라 11.2㎞/ℓ에서 19.8㎞/ℓ까지 다양합니다.

Q: 코나의 안전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있습니다.

Q: 코나의 색상 옵션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아틀라스 화이트, 사이버 그레이 메탈릭, 미라지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이 제공됩니다.

Q: 코나의 유지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코나는 우수한 연비와 합리적인 유지비용으로 경제적인 차량입니다.

Q: 코나의 트림 옵션은 어떻게 되나요?

A: 모던, 프리미엄, N Line, 인스퍼레이션 등 다양한 트림이 있습니다.

Q: 코나의 최고출력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최고출력은 198마력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Q: 코나 하이브리드 모델의 연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하이브리드 모델의 연비는 18.1㎞/ℓ에서 19.8㎞/ℓ로 매우 우수합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 코나는 스타일과 성능, 경제성을 모두 갖춘 소형 SUV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다양한 트림과 색상 옵션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첨단 안전 기능이 더해져 안전한 운행이 가능합니다.

 

 

 

👉 국산차 인기순위 top10

 

 

👉 수입차 인기순위 top10

 

 

👉 국산차, 수입차 신차가격 한 눈에 보기

 

 

👉 기아자동차 SUV 종류와 가격 한 눈에 보기

 

 

👉 현대자동차 SUV 종류와 가격 한 눈에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